월간 HJ 2019년 11월 호 정식 한국어판 ‘무료 체험판’ 나와

캐릭터 모형에서부터 스케일 모형까지, 모든 모형인들을 위한 단 하나의 필독서로 통한 ‘월간 HJ’가 마침내 한국에 정식 출간했다.

2020년 1월 호(2019년 12월 16일 출간 예정) 정식 출간에 앞서 두 차례의 무료 체험판으로 모델러, 독자를 찾아간다.

첫 번째 무료 체험판인 2019년 11월 호는 ‘월간 HJ’로서는 뜻깊은 기념비적인 50주년 특별호다. ‘월간 HJ 정식 한국어판’은 국내 각 전자서점을 통해 매월 새로운 호가 나온다.

반세기가 넘는 로봇 모형의 역사를 되짚어보는 특별기획 <로봇 모형의 50년>을 중심으로, 건프라 최신 소식, 여러분이 놓쳤을지도 모르는 캐릭터 모델, 그리고 스케일 모형 신상품 등을 담았다. 

목차를 보면 SPECIAL에는 로봇 모형의 50년, 007  하비재팬의 50년과 캐릭터 프라모델 -이가라시 코지 (TARKUS), 철인 28호 【카이요도】 -야마다 타쿠지, 더블 마징가 【BANDAI SPIRITS】 -타다노☆케이, 용자 라이딘 【BANDAI SPIRITS】-노나카 츠요시로 꾸민다.

그리고 반다이 메카닉 콜렉션 픽업 【BANDAI SPIRITS】,  초전자 로보 콤바트라 V 【반다이】, 슈퍼 전대 로보의 40년 -이가라시 코지, 『마시넨 크리거』(『Ma.k.』, (구)『 SF3D』) HJ에서 탄생한, 모형을 메인으로 전개된 콘텐츠 -KATOOO, 나이트 오브 골드 joker 3100 【보크스 1/100】 -nishi, 용자왕 가오가이가-카쿠타 카츠나리, HJ에서 돌이켜보는 2000년대 애니메이션, 게임 로봇 연대기 등이다.

‘월간 HJ’ 2019년 11월 호 정식 한국어판(무료 체험판)은 출간일인 15일부터 2주 동안 기간한정으로 제공된다.

앞으로 건담을 비롯한 수많은 캐릭터 모델, 엄선한 스케일 모델, 그리고 최신 모델 정보를 담은 한 권을, 매달 15일 출간된다.

AK 커뮤니케이션즈는 “창간 50주년을 맞아 글로벌화를 염원하는 HJ와 독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최고의 모형 전문 잡지 「월간 HJ」를 정식 출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 월간 HJ 편집부는?

50년의 세월 동안 수많은 모형 관련 기획, 기사, 취재, 등을 통해 반석에 오른 최고의 모형잡지 편집부다. 초보자에서부터 숙련자를 아우르는 정확한 기획과 시대에 맞는 아이템 픽업, 충실한 작례 기사로 모델러들 사이에 정평이 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