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BTS 월드’,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수상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한 ‘BTS 월드(BTS World)’가 2019년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Golden Joystick Awards)에서 올해 최고의 모바일 게임상을 수상했다.

‘BTS 월드’는 지난 11월 15일 열린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 모바일게임상(Mobile Game of the Year)을 수상했다. ‘BTS 월드’는 ‘커맨드 앤 컨커: 라이벌’, ‘닥터 마리오 월드’, ‘FM 터치 2019’, ‘엘더 스크롤 블레이즈’ 등과 후보에 올라 경쟁 끝에 상을 수상했다.

‘BTS월드’는 유저가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이다. 방탄소년단 데뷔 전 시점으로 돌아가 각 멤버들을 모아. 이들을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스토리다.

이 게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 1만여 장과 100여 편의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포함해 글로벌 팬들로부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문자 메시지, SNS, 음성 및 영상 통화 등 유저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1:1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콘텐츠도 제공한다.

한편, 2019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에서 올해 최고의 게임상은 ‘바이오 하자드 RE:2’가 수상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