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방송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가 오늘(17일) 오후 8시 크리에이터 초청 이용자 소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즐기는 방법을 전수하고, 크리에이터 및 고수 이용자의 캐릭터 성장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이용자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송은 금일 오후 8시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진행은 ‘패스 오브 엑자일’ 크리에이터 ‘이선생’이 맡았으며, 크리에이터 ‘스테로이드’, ‘김느’, ‘카르네’가 초대 손님으로 함께 출연한다.

3개월 단위로 새로운 리그를 선보이는 ‘패스 오브 엑자일’은 매 리그마다 신선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왔다. 이번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 역시 타워 디펜스 방식의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게 카카오게임즈의 설명이다.

방송은 신규 리그의 핵심인 타워 디펜스 콘텐츠 공략법과 캐릭터 성장 비법 등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해 나간다. 이를 위해 사전에 게시판을 통해 취합한 이용자 의견과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궁금증을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