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비공개테스트명 ‘파이널 임팩트’로 명명, 신규 미션 공개

새로운 미션에서 강력한 전율을 느껴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 예정인 RPS게임 ‘하운즈’(개발사 CJ게임랩, 대표 정운상)가 2차 비공개테스트 명을 ‘파이널 임팩트’라고 명명하고 새롭게 선보일 미션들을 공개했다.

‘하운즈’는 역할수행 게임(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운즈의 메인 콘텐츠라 할 수 있는 미션은 주요 스토리를 따라가는 메인미션과 부상병 구출, 거점방어 등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는 서브미션으로 구성된 탄탄한 스토리로 이용자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하운즈’는 1차 비공개테스트 ‘퍼스트 임팩트’에 이어 2차 비공개테스트 명을 ‘파이널 임팩트’라 정하고 이용자들에게 더욱 강력한 충격을 선사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파이널 임팩트에서는 1차 테스트 때 선보였던 9개의 미션 외에 메인미션 7개와 서브미션 12개로 구성된 신규미션 19개를 추가해 총 28개의 미션을 선보인다. 또한 기존의 팀데스매치, 점령전 외에 새롭게 추가되는 AI기반의 PvP모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각 미션에 대한 배경 스토리와 이미지는 하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이 오픈 되면 하운즈 파이널 임팩트의 테스트 일정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하운즈는 이번 신규 미션에 대한 내용을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주변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첫 테스트에서 RPS라는 새로운 장르로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었다면 이번에는 다양한 콘텐츠를 더해 보다 강력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 시작될 하운즈 파이널 임팩트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운즈’는 지난 9월 6일부터 4일간 진행된 첫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RPS장르의 신선한 재미와 강한 몰입감을 주는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하운즈’ 파이널 임팩트 신규 미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운즈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