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DX: 신 세기의 전쟁’ 트와이스 티저 영상 공개

걸그룹 트와이스가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의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8일 이펀컴퍼니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트와이스를 발탁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최근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로 컴백하자마자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과시하는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게임 내에서 직접 볼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선보이면서 새로운 전쟁이 펼쳐질 것임을 예고했다. 티저 영상 이후에도 트와이스 멤버들은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면서 ‘DX: 신 세기의 전쟁’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DX: 신 세기의 전쟁’은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직업과 생활 콘텐츠, 끊임없이 펼쳐지는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테마파크, 운동기구, 카페와 같은 현대적인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있고 속도감 넘치는 레이싱까지 즐길 수 있다. 슈퍼스타나 셰프와 같은 직업을 갖고 색다른 육성의 재미를 경험할 수도 있다.

전사이자 탱커 역할을 하는 검객, 원거리 딜러 거너, 마법사이자 암살자인 집행자, 힐러이자 마법사인 영술사를 선택해 화려하고 스타일리쉬한 전투가 가능하며, 일반 PVE 던전과 대규모 레이드, 다수의 인원이 참여하는 길드전에 끊임없이 몰입해 즐길 수 있는 점도 큰 특징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앞으로 트와이스와 함께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려 많은 사람이 함께할 때 더 재미있어지는 ‘DX: 신 세기의 전쟁’이 되도록 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