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 승리, 퀘스트 수행 등 다양한 미션 통해 경품 증정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란전기'의 국가전 이벤트를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영월국, 신성국, 열일국 등 3개 국가의 대립 구조로 이루어진 ‘아란전기’는 각 국가간의 패권을 다투는 별도의 전투 시스템 ‘국가전’을 진행한다. 하루 1회 40레벨 이상의 사용자가 참여하는 ‘국가전’은 타 국가의 캐릭터를 더 많이 제압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최고 국가의 명예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러한 ‘국가전’에 참여하는 사용자를 위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가전에 참여해 승리하면 그 횟수에 따라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또한 국가전 개인 점수를 집계하여 순위에 따라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5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45레벨 이상의 고레벨 캐릭터가 낮은 레벨 캐릭터의 레벨업을 돕는 협동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의 공략 게시판에 게임 진행에 유용한 팁을 남기는 참여자에게 게임 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아란전기'는 각기 고유한 특성을 지닌 90여 종의 에스코트 펫 '법보' 시스템과 각 국가의 국왕을 유저가 직접 선출하는 독특한 정치 시스템, 4종의 캐릭터가 각각 2종의 직업군으로 전직하는 육성 시스템 등으로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아란전기'의 이번 국가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