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기념 ‘2019 아! 놀자’ 이벤트에 참여해 각종 보상 획득 가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장수 MMORPG ‘아이온’이 18일부터 ‘당신의 카탈람’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9 아! 놀자’ 이벤트를 시작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당신의 카탈람’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통합 필드 ‘붉은 카탈람(남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붉은 카탈람(남부)에서 종족 간 기지 점령전, 대규모 요새 점령전과 같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지 점령전은 ‘제 81기지’ 지역을 중심으로 용족의 기지를 점령하고 상대 종족으로부터 방어하는 콘텐츠다. 요새 점령전은 프라데스 요새를 사이에 두고 대규모 RvR(진영 간 대전)을 펼치며 수호신장을 처치하는 콘텐츠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부터 10월 16일까지 ‘2019 아! 놀자’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80레벨(만렙) 캐릭터인 ‘점핑 캐릭터(계정당 1회)’를 무료로 생성하거나 신규/휴면 이용자에게 게임 초대 코드를 선물해 보상 받는 ‘온생은 80부터’를 확인할 수 있다.

선물한 초대 코드가 등록되면 전설 변신이 가능한 ‘+10 궁극 장비 세트’, ‘데바 멤버십(30일) 할인권’ 등 보상을 얻는다. PC방 접속 시간(일간/누적) 및 인게임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찬스 티켓을 제공하는 ‘PC방 찬스 타임’도 확인 가능하다. 이용자는 티켓을 모아 ‘+15 궁극의 고요한 흑깃 장비 풀세트 상자’, ‘전설 변신 계약서(10종)’, 최신형 데스크탑 등 각종 온/오프라인 보상에 응모할 수 있다.

엔씨(NC)는 신규 1인 인던 ‘부서진 심연의 잔해’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인던(클래식/아이템/선택 모드) 내 ‘격노한 야멘네스’ 몬스터 처치 데미지(누적)에 따라 일일 랭크(S/A/B/C)가 적용되고 랭크별 AP(Abyss Point)를 받는다. 직업별 상위 100위 이용자는 일일 순위에 따라 인게임 재화 ‘큐나’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