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 전설 스킨 증정 이벤트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8일부터 10월 1일까지 ‘오버워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Bastion’s Brick Challenge)’ 전설 스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는 오버워치 속 영웅을 테마로 제작한 특별 수집품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게임 내 보상 이벤트로, 이번에는 전투 자동화 로봇인 바스티온을 주제로 삼았다. 앞서 진행된 ‘바티스트의 재회 챌린지’, ‘D.Va의 나노 콜라 챌린지’ 등은 플레이어의 높은 호응과 참여율을 얻은 바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오버워치 플레이어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을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 2종(3경기 승리), 스프레이 2종(6경기 승리), 브릭 바스티온 전설 스킨(9경기 승리)을 차례로 획득한다.

7가지 개성 있는 외관용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도 기획됐다. 한국을 포함, 전 세계 컨텐츠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이벤트 라이브 스트리밍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트위치 채널을 통해 함께하는 생방송 시청자들에게는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국내 스트리머 방송은 21일 오후 10시(스트리머 이태준 채널)에 진행한다. 여기에 이벤트를 기념해 25일 오후 8시 특별 편성된 ‘어서옵SHOW(스트리머 용봉탕 채널)’ 시청자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