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닉스페이-뷰성형외과 협약식...세계적인 인증기술 TSID 참여

[김유즈 닉스페이(크립토인터내셔널) 대표 와 박근선 뷰성형외과 법무이사(오른쪽).

성형 및 의료 관광객 40만명 시대다. 한국을 찾는 해외 고객들의 고민은 결제문제다. ‘닉스페이(NiX PAY)’를 이용하여, 성형에 필요한 결제를 큰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

지난 8월 23일 서울 강남 신논현역에 위치한 뷰성형외과건물 9층 프레이즈홀에서 닉스페이 사용에 관한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암호화폐 페이먼트 시스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닉스페이(크립토인터내셔널 대표 김유주)와 렛미인으로 유명한 뷰성형외과(대표 원장 최순우)의 협약이었다.

2005년 개원한 뷰성형외과는 지하 4층-지상 15층 규모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가슴성형, 안면윤곽성형, 눈, 코성형, 주름성형 등성형뿐 아닌 피부과, 마취과 등 의료 전문 진료과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또한 외국인 환자를 위한 국제의료지원 사업부와 세분화된 의료 인프라로 진단 및 진료, 수술, 사후관리까지 의료 전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이다.

이번 협약식으로 닉스페이를 이용하여, 성형에 필요한 결제를 큰 제약 없이 이용할 길이 생겼다. 닉스페이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원터치 결제서비스를 자랑한다.

세계적인 인증기술 TSID (주)윤엠(대표 윤태식)과 한국 유일 암호화화폐 PG사 (주)하이브랩(대표 김광현), 국내 1위 블록체인 지갑 및 콜드월렛 플랫폼 전문기업 (주)키페어와의 협력으로 새로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협약식에는 의료관광 전문 업체인 (주)메디라이크의 전인탁 대표가 참석해 해외사업 유치에 힘을 보탰다. (주)메디라이크는 해외 고객의 입국에서부터 진료와 성형수술, 숙식과 출국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를 닉스페이와 함께 제공한다.

닉스페이는 자사의 닉스토큰으로 지불과 결제를 빠른 시간 안에 할 수 있다. TSID라는 새로운 개념의 인증시스템으로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코인으로 결제가 이루어짐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현금화되어 가맹점에 입금된다(최장 3영업일). 또한 키페어의 키월렛 터치를 기본 암호화 월렛을 지원함으로 고객들에게 편리를 더했다.

앞으로 닉스페이는 뷰성형외과를 통해, 해외 환자유치는 물론 닉스 유저들이 편안하게 자신의 외모에 투자할 수 있도록 닉스페이를 보급한다.

최순우 뷰성형외과 대표원장을 대신해 자리한 박근선 뷰성형외과 법무이사는 “이번 닉스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하고, 성형의료 관광 플랫폼을 도입해 중국을 위시한 여러 나라의 고객들이 손쉽게 방문하여 의료, 미용을 위한 시술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내비쳤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