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돌림픽 특별편: 소녀대전’, 31 오후 1시 OGN 유튜브 생중계

CJ ENM 게임채널 OGN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는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을 온라인 생중계한다.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은 LG 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가 주최하고 OGN이 주관, 인텔이 후원하는 e스포츠 페스티벌이다. ‘글로벌 대학생 배틀그라운드 대회(PSSU GLOBAL)’와 유소나, 이설, 슈기, 빛베리 등 인기 여성 인플루언서와의 팬 미팅 ‘4인용 오락실’,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의 게임과 공연으로 꾸며지는 ‘게임돌림픽 특별편: 소녀대전’으로 펼쳐진다. 

우주소녀 한국인 멤버 10명이 전원 출동하는 ‘게임돌림픽 특별편: 소녀대전’에서는 우주소녀의 춤과 노래를 즐길 수 있는 공연과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게임으로 3시간 동안 찾아온 관객들을 위한 무대가 펼쳐진다. 10명의 우주소녀 멤버는 2개 팀으로 나뉘어 ‘오버워치 3대 3 맥크리전’을 비롯한 ‘저스트 댄스’, ‘크레이지 아케이드’ 등의 게임 대결, ‘빙고 땅 따먹기’, ‘연기력 테스트’, ‘문장 만들기 대결’ 등의 레크레이션 게임을 통해 승리팀을 가린다.

‘게임돌림픽 특별편: 소녀대전’은 8월 31일 오후 1시부터 OG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TV채널로는 9월 1일 오후 7시 방송된다.

8월 31일 오후 5시부터 OGN TV채널과 OGN 유튜브로 생중계되는 ‘PSSU GLOBAL’은 한국, 중국, 일본, 태국, 필리핀의 대학생들이 참가하는 글로벌 배틀그라운드 대회다. 한국 8팀과 중국 3팀을 비롯, 일본과 태국, 필리핀 각 2개 팀씩 총 17개팀이 참가해 각 국가와 대학의 명예를 건 승부를 펼친다.

치열한 한국 국가 대표 선발전을 뚫고 올라온 한국 대표 대학팀은 전남과학대, 인하대, 경북대 대구 캠퍼스, 영남대, 연세대, 경희대, 부산대, 호남대로 중국 3팀, 일본, 태국, 필리핀 각 2개팀과 함께 승부를 겨룬다.

각국 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축하하는 의미로 신인 걸그룹 로켓펀치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로켓펀치는 올해 8월 데뷔한 신인으로 프로듀스101 등에서 활약한 다카하시 쥬리가 멤버로 포함되어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타이틀 곡 ‘빔밤붐(BIM BAM BUM)’, ‘LOVE IS OVER’ 등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9월 1일 오후 3시에는 인기 여성 인플루언서 유소나, 이설, 슈기, 빛베리의 ‘4인용 오락실’이 진행된다. ‘4인용 오락실’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비롯해 4명 인플루언서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레크레이션과 스피드 퀴즈 등 다채로운 코너가 진행된다. ‘4인용 오락실’ OGN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9월 12일 오후 2시 OGN TV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