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7일, 상반기 전국 ‘고등피파’ 참가 11개팀 모여 올스타전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6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4’에 고등학교 대항전 ‘고등피파 올스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등피파 올스타전’은 8월 17일 오후 2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되며, 올해 상반기 ‘고등피파’ 리그에 출전했던 전국 11개 고등학교팀이 모여 대결을 펼치게 된다.

각 학교마다 3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복수고(대전)’, ‘성도고(부산)’, ‘의정부고(경기)’, ‘대신고(대전)’, ‘중앙고(동탄)’ 등 5개 고교 선수들로 구성된 ‘팀 두치와뿌꾸’와 ‘인창고(구리)’, ‘중앙고(강릉)’, ‘남산고(부산)’, ‘라온고(평택)’, ‘명륜고(강릉)’, ‘세화고(포항)’ 등 6개 고교 선수들로 구성된 ‘팀 원창연’으로 나뉘어 팀대결을 진행한다.

넥슨은 두 팀 중 우승을 차지한 팀의 이름으로 유소년 축구기금에 300만 원을 기증한다. 득점왕을 차지한 선수에게는 부상으로 ‘커브드 모니터’를 제공하고, MVP팀(학교)에는 ‘이강인 선수 친필 싸인 유니폼(3개)’을 선물한다.

넥슨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올스타전 경기를 생중계하고, 우승팀을 맞히면 상품을 지급한다. 또 티켓을 구매해 현장에 방문한 사람들에게도 쿠폰을 증정한다. 입장권 티켓은 8월 8일 낮 1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