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로 국내 직접 진출

모바일게임 ‘도탑전기’ 개발사로 잘 알려진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가 한국 시장에 직접 진출한다.

릴리스 게임즈는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3분기 중 국내에서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이미 글로벌 다운로드 2600만을 달성하고,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꾸준히 피쳐드에 오르는 흥행작이다. 게임에서는 대한민국, 중국, 일본을 비롯해 로마, 독일 등 총 11가지 실제 문명을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문명 속에는 각각 이성계, 조조, 미나모토노 요시쓰네 등 실제 역사 속 인물이 속해 있다.

이용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문명을 선택해서 석기 시대부터 시작해 청동기, 철기, 암흑, 봉건 등 다양한 시대를 거치면서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또한, 이렇게 성장시킨 문명을 통해 실시간으로 부대를 지휘하고, 다양한 지형과 유닛 특성을 살리면서 무수히 많은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도 있다.

릴리스 게임즈는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국내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라며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매력을 국내 이용자분들께서도 고스란히 느껴보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완성도 높은 게임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