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하반기 기대작 ‘테라 클래식’ 바이럴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가 공개한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하반기 기대작인 ‘테라 클래식’의 영상을 30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돌고래유괴단’이 제작에 참여한 ‘테라클래식’ 영상은 회사에서의 일상을 소재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내용이다. 회사에서 몰래 게임을 하다 걸린 상황을 배경으로 배우들의 진지한 연기가 공감과 웃음을 자아낸다. 신인 배우 이원준 외에도 명품 배우 이순재가 깜짝 등장한다.

‘테라 클래식’ 영상은 유튜브에서 30일 공개됐으며, 하루만인 31일 현재 120만 뷰를 기록 중이다. 영상을 본 유저들의 반응도 호의적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양한 엔딩을 포함한 TV 버전 영상을 공개해 바이럴 영상 속 숨겨진 스토리를 찾아보는 재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카카오게임즈는 ‘테라 클래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한정 코스튬’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 사전 예약과 구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한정 머리띠’ 및 ‘레드다이아(게임 재화)’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을 기념해 ‘캐릭터명 선점’, ‘파티원 초대’, ‘공식 카페 가입’, 3가지 퀘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테라 클래식’의 출시일은 8월 13일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