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조작 쾌감 극대화한 액션 슈팅 게임

액션스퀘어(대표 신형일, 205500)는 신작 모바일 액션 슈팅 게임 ‘기간틱엑스(Gigantic X)’를 한국,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150개국 iOS·AOS를 통해 출시했다.

‘기간틱엑스’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탑 다운 뷰 방식의 액션 슈팅 게임으로 대기업 용병이 외계 생명체를 상대로 우주 행성에서 벌이는 임무와 전투를 담았다. 이 게임은 수동 조작의 쾌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실력을 바탕으로 적들이 발사하는 탄막을 피하고 공격을 가해 어려운 전장을 돌파하는 쾌감을 느낄 수 있다.

‘기간틱엑스’에서는 각각 다른 특징을 가진 3명의 캐릭터와 고유한 기술을 가진 42종의 무기를 조합해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또 40종에 달하는 고유한 패턴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이 있고 같은 전장에 참여하더라도 캐릭터·무기의 조합을 어떻게 구성하느냐 따라 다채로운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간틱엑스’에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수동 조작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됐다. 이용자들은 싱글플레이 모드에서 대기업이 의뢰하는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며 성장할 수 있고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타워 디펜스, 보스 전투 등 형태의 전장에서 다른 이용자들과의 협동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정기홍 액션스퀘어 기획실장은 “기간틱엑스는 수동 조작의 손맛과 다양한 무기 조합을 통해 다채로운 전투 경험을 극대화한 게임“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이고 신속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간틱엑스’ 국내 서비스는 향후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