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빗썸 글로벌에도 상장...암호화폐 결제 통해 캐시백

결제와 암호화폐(가상화폐)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크립토닷컴이 자사의 크립토닷컴체인(CRO) 토큰을 빗썸 거래소에 상장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입금 및 거래가 가능하다. 

비티씨코리아닷컴(BTC)이 2013년 설립한 빗썸은 한국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로, 현재 60개 이상의 디지털 토큰 자산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크립토닷컴체인 토큰은 지난 6월 빗썸 글로벌에도 상장된 바 있다.

크립토닷컴체인 토큰은 크립토닷컴 페이를 구동하는 고성능 퍼블릭 블록체인으로, 사용자는 쉽고 편리하게 암호화폐를 지불 및 수금하도록 지원한다.

구매자는 암호화폐 결제를 통해 높은 수준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판매자는 낮은 거래 수수료의 혜택뿐만 아니라 판매 대금을 즉시 받을 수 있는 이점을 취할 수 있다.

크립토닷컴은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50명 이상의 임직원이 일하고 있다. 크립토닷컴은 2016년 전세계 암호화폐로의 전환을 가속하기 위해 설립됐다.

크립토닷컴의 주요 상품으로는 암호화폐를 사고 파는 거래 플랫폼이자 암호화폐로 결제 할 수 있는 크립토닷컴 월렛 및 카드 앱, 연회비 없는 메탈 카드인 MCO Visa 카드, 수수료 없이 언제 어디서나 암호화폐로 결제하고 받을 수 있는 크립토닷컴체인 등이 있다.

빗썸은?

빗썸은 2014년 1월 서비스를 시작한 뒤, 전세계 상위 10개 암호화폐 거래소로 자리잡았다.  현재 암호화폐 일일 거래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빗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는 금융 플랫폼이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송금 및 결제 서비스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