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 아이템 및 오버타임 도전 이벤트 추가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의 출시 2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포트나이트’ 이용자들은 오는 8월 1일(한국 시각)까지 게임 내 맵 곳곳에서 생일 선물과 케이크 등의 축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 외에 테마에 맞는 음악과 함께 새롭게 단장한 모습의 배틀버스도 만나볼 수 있으며, 곡괭이와 외관 등 다양한 장식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더 많이 제공된다.

생일 선물 아이템은 바닥 전리품과 상자, 보급품, 자동판매기, 라마 등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개봉 시 전설 아이템을 포함해 전리품을 6개까지 얻을 수 있다. 맵의 여러 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생일 케이크는 플레이어의 체력과 보호막을 올려준다.

이외에도, 시즌 9가 종료될 때까지 이번 시즌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오버타임 도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29일 전까지는 매일 3개의 도전이 순차적으로 열리며, 7월 29일부터는 모든 도전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로딩 화면과 함께 더 많은 XP가 제공되며, 배틀패스 구매자에게는 3가지 의상 스타일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포트나이트 월드컵’ 뉴욕 결승전을 기념한 아이템들도 업데이트됐다. 한정판 ‘포트나이트 월드컵 2019’ 의상인 월드컵 전사, 월드컵 스타일 피시스틱, 외관 등을 아이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장식 아이템들은 향후 다시 출시되지 않는 한정판이다. 피시스틱을 보유 중인 플레이어의 경우, 한국시간 24일 밤부터 게임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월드컵 스타일의 피시스틱 의상이 생긴다. 기간 한정 혜택이기 때문에 7월 29일 오전 9시 전에 접속해야 해당 스타일을 얻을 수 있다.

한편, 한국 시각으로 27일 새벽부터 29일 새벽까지 미국 뉴욕에서 전 세계 최고의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를 뽑는 ‘포트나이트 월드컵’ 최종 결승전이 개최된다. 27일에는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결승전과 프로암 경기가 진행되며, 28일 듀오 매치 결승전, 29일 솔로 매치 결승전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