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추가 버튼을 클릭한 후 친구들에게 카카오톡 메시지 보내면 참여완료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인기 SNG ‘타이니팜’에서 카카오톡 친구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7일까지 진행되며 ‘타이니팜’ 게임 내 친구추가 버튼을 클릭한 후 친구들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22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에서는 이번 이벤트 당첨자 500명에게 랜덤하게 다양한 동물들을 구할 수 있고, 숨겨진 새로운 희귀 동물도 얻을 수 있는 ‘불타는 알’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해 유저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타이니팜’은 9월 15일 글로벌 서비스 시작 1주년을 맞이했고, 매 시즌마다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SNG로 평가 받고 있다. 최근에는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할로윈 동물] 추가로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타이니팜’은 2012년 6월부터 일일 사용자(DAU) 100만 명을 넘기고,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달성하는 등 국내, 외 유저들에게 남다른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니팜’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