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열매, 3일 오후 10시 2차 폭로 예고 파장

[BJ 열매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들 사이에서 폭로전이 벌어지면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아이돌 멤버와 남녀 BJ들의 사생활이 폭로되면서 파장이 일파만파 퍼지는 모양새다.

지난 2일 BJ 열매는 아프리카TV에 ‘내일 밤 10시에 방송 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공지를 올렸다.

이 글에서 BJ 열매는 “더 이상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먹었다”며 “어제 연락 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총정리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일단 지인들의 익명을 보호해주는 쪽으로 하려고 했지만 최대한의 투명한 공개를 위해 지인들에게 증거들을 실명 공개해도 되는지도 물어보고 팩트로 진행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또 BJ 열매는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뤄지고 있는 뉴스들과도 연관 지어질 수 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다”고 전했다.

BJ 열매가 이 같은 글을 올린 배경은 그룹 백퍼센트 출신 우창범이 자신을 언급한 방송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우창범은 현재 열애 중인 BJ서윤과 아프리카TV 생방송 진행 도중 “열매가 BJ케이, BJ세야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고 주장했다

그러자 BJ 열매는 한 커뮤니티 인터넷방송 갤러리에 본명 이수빈이라는 이름으로 우창범이 다른 사람과 바람을 피웠다는 내용을 폭로했다. 또 “(우창범이) 우창범이 정준영, 이종현 등이 속한 카톡 단체 대화방에 자신과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며 “(정준영의) ‘황금폰’을 넘어서는 새로운 폭로가 있을 것”이라고 예고해 파장을 일으켰다.

하지만 우창범은 3일 새벽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열매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지친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또 “이미 헤어진 상태였고 1년이 지난 상황에서 무슨 이유로 이러는지 이해를 못하겠다”고 전했다. 우창범은 BJ 열매가 공개한 성관계 영상 의혹에 대해 “절대 아니다”라며 “상식적으로 그게 사실이라면 소환 조사를 받았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우창범은 3일 자필 편지를 통해서도 BJ열매의 주장에 대해 “말도 안되는 억지스러운 주장”이라며 “해명 영상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그 사건과 연관성이 하나도 없다”고 거듭 해명했다.

한편 양측의 폭로로 공개된 카톡 대화에서는 ‘마크’라는 인물이 언급돼, 그룹 갓세븐 멤버 마크가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