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까지 역대급 보상 제공하는 대규모 ‘썸머 페스티벌’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에 용병 중개소 신규 모드 ‘몬스터워’를 업데이트 하고, 여름 시즌 대규모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몬스터워’는 한 명이 무작위로 몬스터 팀이 되어 다른 세 명의 캐릭터 팀 유저와 전투를 진행하는 신규 모드로,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용병 중개소 주화’를 지급한다. 획득한 주화는 ‘초합금의 슈퍼 에일로이’, ‘금시사 트리투라’, ‘인류 배신자: 핀베르’, ‘하이퍼 메카 타우’ 등의 몬스터로 변신하는 물약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던파’에서는 오는 8월 22일까지 역대급 보상으로 구성된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정 레벨 달성 시 다양한 성장 지원 효과와 아이템을 지급하고, 95레벨 달성 후 ‘스펙쌓기’ 미션을 진행하면 ‘10강화 3재련 천공의 유산 무기 선택 상자’와 ‘천공의 조각’, ‘테이베르스 에픽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테이베르스 에픽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유저가 신규/복귀 유저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거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주화를 지급하며, 신규/복귀 유저와 함께 협동 플레이를 진행하면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썸머 페스티벌’을 기념해 특별 미니 게임과 던전 플레이를 통한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

한편, ‘던파’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우 임원희와 정석용이 등장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겨울 ‘던파’의 홍보모델로 활약한 배우 임원희가 친구인 배우 정석용을 ‘던파’로 영입시키는 과정을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