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12일까지 CBT 진행하고, 6일간 내정 시스템 등 개선사항 집중 점검

 NHN은 디지털콘텐츠 개발 서비스 기업 ㈜넥스트 퓨처 랩과 함께 중국 최고의 전쟁•전략 웹게임 '열혈삼국2'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열혈삼국2'는 중국 조이포트가 개발하고 국내 게임개발/서비스 기업인 ㈜넥스트 퓨처랩이 퍼블리싱 하는 전쟁•전략 웹게임으로, 지난달 22일 NHN과 ㈜넥스트 퓨처랩은 '열혈삼국2'에 대해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바 있다.

따라서 이번 테스트는 넥스트 퓨처랩이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엔에프엘겜즈’(www.nflgamz.com)과 ‘네이버 게임’(http://game.naver.com)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엔에프엘겜즈’(NFLgamz)와 ‘네이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열혈삼국2'는 지난달 24일에 진행된 ‘VIP테스트’를 통해 전작 '열혈삼국'을 능가하는 게임성을 보여줬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진행되는 CBT는 ▲향상된 그래픽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역사모드를 통해 삼국지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제공, RPG 장르의 요소도 경험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한글화 작업 완성도를 높이는 등 ‘VIP테스트’를 통해 제시된 보완점도 대폭 개선했다. NHN과 넥스트 퓨처랩은 개선사항에 대한 기술 테스트도 병행하여 이용자들의 반응을 점검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CBT 기념으로 ▲14일까지 ‘열혈공략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공략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지스타 현장에서는 ▲9일부터 10일까지 ‘열삼맨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열혈삼국2' 응원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 부산-서울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스타 벡스코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 대상의 특별공연인 ‘최현우의 어디션 매직쇼’도 9일 오후 4시에 진행한다.

'열혈삼국2'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ys2.nflgamz.com)와 ‘네이버 게임’의 '열혈삼국2' 홈페이지(http://onlinegame.naver.com/ys2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