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기념 ‘껌은사막’ 껌 선보여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해태제과(대표 신정훈)와 손잡고 ‘껌은사막’ 껌을 10일 선보인다.

‘껌은사막’은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위해 기획됐다.

‘껌은사막’은 은단향 껌으로 16개의 ‘검은사막’ 캐릭터들이 포장지에 그려져 있다. 포장지 안쪽에는 게임 에피소드와 재치 있는 문구 총 92종이 랜덤으로 적혀 있어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10일부터 전국 편의점, 마트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펄어비스와 해태제과는 ‘껌은사막’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껌은사막’에 포함된 쿠폰을 통해 ‘껌은사막 X 해태은단 이벤트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껌은사막 X 해태은단 이벤트 상자’는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특별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페이스북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껌은사막’ 총 1000통(총 10명 각 100통)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김경만 펄어비스 CBO(최고사업책임자)는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이후 신규∙복귀 이용자들이 늘며 각종 지표가 상승 중이다”며 “모험가들이 ‘검은사막’을 더욱 즐겁게 즐기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와 제휴를 지속적으로 선 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검은사막’ 이용자는 6월 8일 열리는 ‘하이델 연회’에서 ‘껌은사막’을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델 연회’에는 ▲스페셜 개발자와의 만남 ▲최신 업데이트 소식 ▲이용자가 함께하는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현장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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