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정식 한국 서비스를 앞두고 프리 오픈 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오는 6월 8일 정식 한국 서비스를 앞두고, 30일 오후 2시부터 한발 앞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프리 오픈'을 시작한다.

이용자는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에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전국의 카카오게임 PC방에서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프리 오픈 기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서비스의 특장점인 친숙한 한글화와 카카오게임 전용 게이트웨이를 통한 쾌적한 게임 환경을 한발 앞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캐릭터별 초보 성장 가이드를 참고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성장시켜 볼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PC방 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와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 푸짐한 편의성 및 꾸미기 아이템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기존 글로벌 계정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다음게임' 계정으로 정보 이전 신청을 할 수 있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가레나가 배급 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해 전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는 인기 PC온라인게임이다. 6월 8일 한국 서비스와 동시에 제공되는 신규 확장팩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에는 도전 욕구를 자랑하는 챌린지 리그와 새로운 아이템 그리고 스킬 젬을 통한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성장과 보다 강력해진 근접 전투 등으로 한국 이용자를 맞이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