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특별 상품으로 ‘흑룡 이용권 패키지’ 선보여

[게임톡] 흑룡의 해를 맞아 엔씨소프트의 대표 게임 '리니지'가 화끈한 기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0일 200시간 이용권과 함께 귀여운 외모의 흑룡 ‘드레이크 마법인형’과 사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이 포함한 패키지를 준비한 것.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는 18일부터 이용권에 각종 혜택이 추가된 ‘흑룡 큐브 패키지’와 ‘흑룡 전투 패키지’ 이용권을 쏜다.

임진년 설날 기념 인게임 이벤트 ‘아덴 비밀수사대 - 뽑기놀이 그리고 사라진 그녀’도 진행된다. 18일부터 25일까지 아덴 월드에 ‘달고나 뽑기놀이’가 등장하여 HP(생명력)과 MP(정신력)를 회복시켜주는 ‘떡국’ 아이템, 실제 사냥터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버프형 마법주문서’ 등이 들어있는 ‘복주머니’ 아이템과 함께 사냥에 유용한 버프를 제공한다.

또한 아덴 마을의 누군가가 사라졌다는 제보를 따라 비밀수사대가 되어 이 사건을 추리하면, 추리 결과에 따른 깜짝 보상과 함께 2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초대장도 받을 수 있다.

신민균 엔씨소프트 GBC 상무는 "흑룡의 해를 맞아 고객들께 풍성한 기운을 전하고자 각종 혜택이 추가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리를 통해 이야기를 풀어가는 이벤트와 뽑기놀이를 준비했다”며, “리니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해 즐거운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 lineage.playn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