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인기 게임 만우절 기념 특별 콘텐츠 제공, 보상 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주요 게임들에서 평소 체험할 수 없었던 콘텐츠와 만우절 특별 보상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3월 28일부터 4월 두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다양한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모험과 탐험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영웅 구피와 푸키를 통해 4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만우절 이벤트 던전에서는 이벤트 영웅과 구사황 장비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업적 이벤트도 즐길수 있다.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서는 4월 1일부터 2일까지 만우절 기념 던전이 열린다. 던전을 클리어해 6성 진화몬, 무지개 정수,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보스로는 '늙어버린 개발PD'가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낸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도 만우절을 맞이해 3월 29일부터 4월 11일까지 ‘만우절 기념 깜짝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상점 소환상자를 구매하면 행운 상자를 오픈하는 티켓이 지급된다. 행운 상자를 오픈하면 보상으로 SR등급 특성의 돌, SR등급 초월의 돌,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서는 전체 유니폼 40% 할인, 플래티넘 선물박스 지급, 7일 출석 시 X-유전자 선택권 100개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만우절 당일 깜짝 이벤트로 도트가 살아있는 고전 게임 모드의 ‘마블 퓨처파이트’를 공개해 클래식 게임 유저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만우절을 기념해 캐릭터(대두, 장신) 및 수호령(몸집이 커짐)의 외형이 변화하는 특별 물약 3종을 추가했다. 또 만우절 당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필드에서 플레이 시 은화 및 경험치 획득량 2배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 게임 공식 커뮤니티와 페이스북에서는 특별 물약 인증 이벤트를 실시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