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직접 등장...라인프렌즈 5월까지 매주 공개될 총 9편 영상 예고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지난 29일, 라인프렌즈 SNS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직접 등장해 새로운 BT21 세계관을 담은 ‘BT21 UNIVERSE’를 예고하는 2차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27일 공개된 1차 티징 영상 역시 공개 하루 만에 누적 조회수 130만 건을 기록하며, 글로벌 밀레니얼 캐릭터 ‘BT21’에 대한 글로벌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라인프렌즈는 앞으로 공개될 영상을 통해 새로운 BT21 캐릭터들의 등장과 BT21 세계관 스토리를 담은 ‘BT21 UNIVERSE’를 알릴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2건의 영상은 앞으로 5월까지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될 총 9편의 ‘BT21UNIVERSE’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티징 영상이다.

2년 전 방탄소년단이 라인프렌즈 이태원점에 함께 모여 ‘BT21’ 캐릭터를 탄생시킨 역사적인 순간과 출시 직후 이어진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들의 뜨거운 호응을 담았다. 또한, 그간 공개되지 않은 BT21 캐릭터들의 과거와 미래, 숨겨진 감동적인 스토리에 대해 열띤 논의를 이어가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으로 진행될 ‘BT21 UNIVERSE’ 스토리에 대한 전세계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BT21 UNIVERSE’ 시리즈 영상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의 상상력을 발휘해 ‘BT21’ 캐릭터들의 숨겨진 과거와 미래, 가족과 라이벌, 친구 등에 관해 자유롭게 논의하는 메이킹 과정이 공개된다. ‘BT21 UNIVERSE’의 1화는 4월 4일 BT21 유튜브 계정 등 라인프렌즈 SNS 채널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BT21’은 글로벌 아티스트의 창의성과 라인프렌즈만의 독보적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결합해 캐릭터 IP를 개발하는 ‘프렌즈 크리에이터스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한 첫 번째 캐릭터로 업계 내 독특한 탄생 배경과 전세계적으로 유례없는 뜨거운 인기에 큰 화제를 모아왔다.

2017년 처음 8종의 캐릭터가 라인 메신저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 후, 2,800만 다운로드 이상의 스티커 다운로드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트위터 내 BT21 관련 노출량은 33억회 이상을 기록하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