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코빗 1차 사전 교환, 총 2억원 상당의 BCR 토큰 3분만에 완판

연합형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비코빗이 거래소 오픈을 앞두고 진행한 1차 사전교환이 완판으로 마감되었다.

비코빗 거래소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매일 저녁 8시 사전 교환을 오픈하여 판매를 진행했다.

비코빗 관계자는 “총 2억 원에 상당하는 토큰 물량이 오픈 직후 채 3분도 안되어 완판되었다. 지난 3일간 진행된 사전 교환에 참여하지 못한 투자자들로부터 추가 판매에 대한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과 열기가 뜨거운 것을 몸소 느낀다”라고 말했다.

비코빗 거래소는 토큰 이코노미에 대한 투자자의 부정적인 인식을 변화시키고자 거래소 간 연합을 계획하고 있다. 경제, 문화, 사회, 헬스케어, 공공정책 등 다양한 주제로 연합거래소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 중 ‘경제’에 해당되는 블록체인 경제 시스템을 통해 대중과 다양한 기업 비지니스간의 융합을 첫 번째 목표로 삼고 있다.

최연종 비코빗 대표는 “침체된 암호화폐 시장 분위기에서도 1차 사전 교환에 참여, 비코빗 거래소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 비코빗 거래소의 BCR 토큰은 단순 거래소 토큰이 아닌 연합형 거래소를 통하여 이루어질 새로운 토큰 생태계를 구성하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코빗 거래소는 오는 3월 말 거래소를 정식 오픈한다. 2차 사전 교환은 거래소 오픈과 맞물려 진행한다. 2차 사전 교환 물량은 총 5000만 BCR이다. 2차 사전 교환에 대한 안내는 비코빗 거래소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