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몬스터, 유성봉 셰프 감수 PC방 맞춤형 내추럴리 패스트 푸드 서비스 론칭

“PC방과 북카페에서도 ‘장조림덮밥’과 ‘크림새우파스타’를 맛보세요.”

수제 간편식 전문업체 쿡몬스터(대표 오은성)는 유명 맛집 옛멋식당(대표 유상봉)과 손잡고 PC방과 북카페에 수제 간편식을 제공하는 내추럴리 패스트 푸드 시스템(Naturally Fast Food System)을 발표했다.

이 수제 간편식은 신선한 식자재를 방부제 없이 완제품으로 조리, 손쉽게 간편 조리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기존 공급되는 인스턴트 식품을 대체하면서 이제 PC방에서도 유명 맛집에서나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음식을 선보인다.

최대 장점은 별도의 주방시설 없이도 직접 조리한 듯 신선한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 실제로 쿡몬스터는 PC방과 북카페 등 숍인숍(Shop in Shop) 형태의 식당을 운영하는 매장에 적합한 제품 생산 구조와 유통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요식업 20년 경력의 유상봉 셰프가 감수한 메뉴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특히 메인 메뉴인 ‘장조림덮밥’과 ‘크림새우파스타’는 옛멋식당 유상봉 대표가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옛멋식당 역삼 본점에서 1년간 검증을 마친 메뉴이기도 하다.

오은성 쿡몬스터 대표는 “옛멋식당의 건강한 음식을 완제품으로 포장해 직접 배달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며 "“각 매장에 적합한 식자재 관리와 IT를 접목한 발주 시스템도 준비 중이니, 숍인숍 입점을 계획 중인 업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