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투치네 전문점, ‘프리미엄 퀴네페 전문점’ 등 신규 생산 시설 추가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이 서비스 6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우선 ‘에브리타운’의 6주년을 기념한 감사제가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 마을을 방문해 빌리저를 터치하면 6주년 케이크를 받을 수 있는데, 이를 200개 모으면 6주년 기념 조경물 ‘에브리타운 월드’와 1000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에브리타운 월드’는 전 세계가 에브리타운 안에서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아 지구본을 중심으로 디자인된 특별 아이템으로, 오로지 6주년 감사제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하다.

플레로게임즈는 이용자들이 이벤트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같은 기간 생산 시설 대부분(2019년 출시 시설 및 일부 제외)의 생산 시간을 60%가량 단축하고, 빌리저 랜덤박스 가격을 6시드 할인할 예정이다.

아울러 소스를 듬뿍 머금은 이탈리아의 파스타 페투치네 전문점과 치즈 페이스트리를 달콤한 시럽에 담은 디저트 프리미엄 퀴네페 전문점도 추가됐다. 신규 생산 시설 추가를 기념한 2+1 이벤트와 시드 20% 보너스 지급 이벤트도 감사제와 더불어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이 이용자들과 함께 만든 유의미한 기록들도 짧은 영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에브리타운을 즐기는 이용자의 수는 약 1200만 명이고, 6년간 1300만 개의 타운이 생성되었으며, 3900만 명의 빌리저가 고용된 것으로 집계됐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