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EA 신작 ‘에이펙스 레전드’ 플레이 눈길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가 EA의 신작 배틀로얄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에 도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26일 본인의 유튜브에 자신이 직접 ‘에이펙스 레전드’를 플레이 한 영상을 올렸다. 사쿠라는 “요즘 엄청 유행하고 있는 에이펙스 레전드라는 FPS 배틀로얄 게임에 도전했다”며 “정말 재미있어요. 갓겜”이라고 전했다. 이어 “오랜만에 영상 촬영하는 거라, 어떤 느낌으로 하는 건지 까먹어서 방송이 좀 서투른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방송에서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다른 두 명의 팀원과 함께 ‘에이펙스 레전드’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게임 중 적에게 사망한 사쿠라가 간절한 표정으로 기도를 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웃음을 던진다. 이를 본 일부 팬들은 “기도 메타”라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팀원의 도움으로 게임에서 승리한 미야와키 사쿠라는 “함께 싸워주신 같은 팀 여러분, 캐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은혜는 절대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사쿠라는 아이즈원 데뷔 전부터 ‘포트나이트’ ‘스플레툰2’ 등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 한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인기를 끌어왔다. ‘에이펙스 레전드’ 영상은 아이즈원 활동 이후 약 4개월 만에 업데이트한 게임 영상이다.

한편 ‘에이펙스 레전드’는 ‘타이탄폴’ 시리즈로 유명한 미국 게임사 리스폰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배틀로얄 게임이다. 3인이 팀을 구성해 최대 60인이 전투를 벌이게 된다. 다른 배틀로얄 게임과 달리 게임 내에서 사망하더라도 다시 부활해 전투에 진입할 수 있다. 서비스 이후 전 세계 누적 가입자 2500만명, 동시접속자 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을 끌고 있다. 국내에서도 점차 인기가 높아져, 지난 25일에는 게임트릭스 집계결과 PC방 점유율 10위에 오르기도 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