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GetO) PC방 프로그램, ‘포레런처’ 이용 PC방 대상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토(GetO) PC방 관리 프로그램과 ‘포레런처’를 이용하는 PC방에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자사 PC방 관리 프로그램과 포레런처를 사용하는 PC방 사업자와 이용자의 ‘일일쿠폰’ 서비스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쿠폰을 제공하는 타이틀을 기존 2종에서 7종으로 확대 했다.

이번에 추가한 쿠폰 제공 게임은 ‘카트라이더’, ‘서든어택’, ‘천애명월도’, ‘버블파이터’,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5종이다. 기존의 ‘피파온라인4’와 ‘메이플스토리’를 포함해 PC방 점유율 10위 이내 게임 중 4종의 쿠폰을 제공하며 혜택 범위를 강화했다. 일일쿠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매장은 ‘게토 PC방 찾기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모바일 게임쿠폰 어플리케이션 ‘쿠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또, PC방 사업자들이 안정적으로 PC방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각종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PC방 네트워크를 복사하고 복구해주는 ‘게토 카피’ 서비스와 클라우드DB 백업과 복원 기능을 제공하는 ‘게토 클라우드’ 서비스를 게토 PC방 관리 프로그램 이용 사업자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토탈 관리솔루션 및 게임 광고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로, PC방 운영 관리 프로그램, 결제 시스템,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플랫폼 등의 핵심 사업 분야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한 선두 업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