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베콘텐츠협회, 13일 이창근 주한 베트남관광청 대사 상견례 모임

[이창근 주한 베트남관광청 대표부 베트남 관광대사]

“반갑다! 주한 베트남관광청, 이창근 베트남 관광대사.”

한베콘텐츠협회(회장 전중헌)가 2월 13일 수요일 오후 6시 ‘하이! 베트남’ 정기 모임을 연다,

이번 모임은 최근 주한 베트남관광청 대표부의 출범과 베트남 정부로부터 대표로 임명된 이창근 베트남관광대사를 모시는 상견례의 자리다.

[베트남 정부로부터 임명을 받은 이창근 베트남관광대사]

모임은 강남역 2번 출구 인근 팔육팔식당으로 한베 투자, 투어, 관광, 생태계. 뷰티 앤 헬스 기업가 등을 대상이다.

‘하이! 베트남’은 베트남 전문가와 베트남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가, 투자자들이 월 1회 정기 모임을 통해 실질적인 인적 교류와 비즈니스 정보 교류를 진행하고 있다. 

한베콘텐츠협회는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한국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이익을 도모하는 대변한다. 베트남 콘텐츠 시장의 흐름과 정보를 공유한다. 한베 양국간 미래 문화콘텐츠 및 산업발전을 위한 기술, 인재, 비즈니스 교류를 목적하는 단체다.

[전충헌 한베콘텐츠협회장(왼쪽)-이창근 주한 베트남관광청 대표부 베트남 관광대사]

‘하이! 베트남’ 정기모임은 이창근 주한 베트남관광청 대표부 베트남 관광대사, 전충헌 한베콘텐츠협회 회장, 김현정 한베콘텐츠협회 사무차장, 김내동 솔로몬경영컨설팅 대표,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대표, 장종희 한베콘텐츠협회 사무총장, 김영재 한베콘텐츠협회 교육이사, 이종일 HV인터내셔널 대표이사, 최은정 CJ푸드빌-서울관광마케팅F&B총괄, 이경주 요요인터렉티브 대표, 허갑원 라니하우스 오지여행작가, 허성욱 한베콘텐츠협회 부회장, 박찬기 한국벤처사업연구소 소장, 강경자 강남뷰티 성형외과 라이콜 원장 등이 사전 참석 신청했다.

전중헌 한베콘텐츠협회 회장은 “하이! 베트남 정기 모임이 한-베트남 관광 산업 발전, 콘텐츠활성화를 도모하고, 나아가 양국간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지식의 축적과 실질적인 비즈니스 정보 교류의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이! 베트남 2월 정기모임]

일시 : 2월 13일 수요일 오후 6시
장소 : 팔육팔식당(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5-6번지 2층)
(대중교통 이용 권장, 주차 선착순 2시간 무료 10명까지 이후 유료)
강남역 2번 출구 30m, 크리스피 크림 도넛& 커피 끼고 좌회전 30m
참석은 사전 신청자에 한하며 한베 투자 투어 관광 생태계 뷰티 앤 헬스 기업가

한베콘텐츠협회는?
2018년 12월 7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창립식을 가졌다.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한국의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이익을 대변하고. 베트남 콘텐츠 시장의 흐름과 정보를 공유하며, 한베 양국간 미래 문화콘텐츠 및 산업 발전을 위한 기술, 인재, 비즈니스 교류 활성화를 주된 목적 사업으로 한다.

두 나라간 관광 콘텐츠 촉진, 청년 세대 일자리 창출 등 한베 양국의 지속적인 발전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양국 콘텐츠 산업 발전에 기여할 각 분야의 기업가와 전문가들의 활약의 콘텐츠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