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크리에이티브랩, 31일 오토웨이타워서 제3회 SLVR 밋업

VR-AR 전문가-이용자가 만나는 ‘SLVR 밋업(Seoul VR Meetup)’ 3번째 행사가 31일 열린다.

VR/AR 콘텐츠 어지럼증 저감 전문 기업인 ㈜그루크리에이티브랩과 페이스북 가상현실 헤드셋 사용자 커뮤니티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아태지역 네트워크(APN)의 한국 지역에 대한 세번째 행사다.

VR/AR에 관심 있는 업계 관계자와 기술 전문가, 창업 준비자, 투자자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VR 하드웨어와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VR 기술과 산업 등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남녀 노소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각종 VR 기기와 콘텐츠를 체험하고 관련 정보를 나눌 수 있다.

1월 31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417, 오토웨이타워 지하2층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 메인 이벤트 홀에서 진행된다.

행사 참여비는 전액 무료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사은품을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 대해 VR/AR 콘텐츠 어지럼증 저감 솔루션인 MOSKIT 사용 라이선스의 할인권을 제공한다.

제3회 SLVR 행사 담당자인 곽민규 책임은 “기존의 학회와 전시회 또는 세미나와 같은 정형적인 VR/AR 이벤트와는 달리 다양한 사용자 및 전문가가 만나 서로 대화 및 정보 교류를 하며 궁극적으로는 개발 중인 VR/AR 콘텐츠의 기술적 교류와 비즈니스 교류의 시작점이 되는 네트워킹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