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들을 더 쉽게 확인하고 관리하는 용병 컬렉션 선보여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브라운더스트’의 모든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메뉴가 추가됐다. 이를 통해 전설의 용병 ‘도미너스 옥토’를 비롯한 다양한 용병들의 숨은 이야기들과 새롭게 추가된 브라운더스트의 배경 이야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시즌 1, 2의 프롤로그와 인물 대사들도 다시 볼 수 있다. 

내가 수집한 용병들을 더 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용병 컬렉션도 추가됐다. 기존 용병 도감을 컬렉션 형태로 개편해 이용자가 수집한 용병의 성장 정도에 따라 다이아 등의 보상을 새롭게 제공한다. 여기에 용병의 능력치, 룬 등 상세 정보 확인이 쉽도록 UI(사용자인터페이스)를 개편하고, 좋아하는 용병을 상단에 정렬시킬 수 있는 즐겨찾기 기능도 추가됐다. 

이 외에도 일부 용병들의 캐릭터 보이스가 업데이트 되고, 5성 마법형 ‘히진’, 5성 지원형 ‘헬레나’, 3성 공격형 ‘리즈넷’ 등 기존 용병들이 리뉴얼 됐다.

‘브라운더스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3월 14일까지 웹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미션 완료 후 주어지는 티켓으로 이미지 퍼즐을 한 칸씩 오픈할 수 있으며, 전체 이미지를 오픈하면 리즈넷 한복 코스튬, 5성 용병 랜덤권, 5성 스킬북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총 8주간 진행되며 2주마다 이벤트 보상이 변경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