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게임 ‘DJMAX 테크니카 Q’, 2월 28일 서비스 종료 예정

네오위즈의 리듬게임 ‘DJMAX 테크니카 Q’가 서비스 종료를 선언했다.

네오위즈는 16일 오후 ‘DJMAX KOREA’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DJMAX 테크니카 Q’의 서비스 종료 사실을 전했다. 회사 측은 “2008년 아케이드부터 지금까지 TECHNIKA의 명맥을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게임의 가치를 인정해 주신 팬 여러분 덕분이었기에 지금 이 소식을 전하는 것이 매우 송구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2016년 12월 27일 업데이트 재개 소식을 전한 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했으나, 현 상황상 최상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서비스 종료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서비스 종료에 대해 네오위즈는 “고개 숙여 사과 말씀드린다”며 “서비스를 유지하는 마지막까지 여러분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DJMAX 테크니카 Q’는 16일 오후 2시부터 유료아이템 판매가 중단됐으며, 앱 다운로드와 서비스 종료 시기는 2월 28일 오후 2시로 정해졌다. 이미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은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서비스 종료 후에도 2019년 3월 29일 오후 2시까지 플레이는 가능하다.

네오위즈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TECHNIKA를 통해 저희에게 주셨던 성원, 그리고 게임을 통해 웃고 울었던 소중한 기억 잊지 않겠다”며 “여러분과 함께 했던 시간 잊지 않고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