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어스 지갑 내 토큰 지원 강화, EOSPark 통해 EOS 토큰 지원

한국 하이브리드 암호화폐 월렛 코인어스가 EOSPark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코인어스 지갑 사용자들은 EOS 토큰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게 된다.

코인어스는 EOSPark API를 통해 암호화폐 생태계를 확대시키고, 지갑에 다양한 자산을 통합 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높임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코인어스는 보안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갖춘 디지털 하이브리드 코인 지갑이다. 지갑 안에 다양한 코인과 토큰을 보관할 수 있다.

최근 앱 업데이트를 통해 토큰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사용자 편의성 또한 높였다. 블록체인 보안 관련된 사용자들의 우려가 높은 만큼, 스마트폰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하드웨어 월렛인 ‘코인어스 키퍼’도 서비스하고 있다.   

EOSPark는 BlockABC가 개발한 EOS 블록 탐색기 및 분석 툴을 제공하는 회사다. 사용자와 개발자에게 계정, 블록, 트랜잭션 및 계약에 대한 블록체인 정보 검색을 포함하여 다양한 EOS  관련 데이터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EOSPark는 오픈 API 서비스와 EOSPark SEC를 통해 EOS에 내장된 스마트 계약 보안 정보를 보여주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개발자들에게 편의와 효율성 면에서 인기가 높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