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 기반, 전세계 우수한 공개 상장 주식과 지분을 토큰화

최근 55 글로벌 시장이 정식으로 주식 토큰(equity token, Stock Token) 거래를 시작했다.

55글로벌 시장은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해 전세계 우수한 공개 상장 주식과 지분을 토큰화로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원스톱, 24시간의 글로벌 주식 토큰 가치(value) 유통 플랫폼을 제공한다.

미국연방규정집(Code of Federal Regulations, CFR)의 구속을 받는 디지털 자산(Digital asset)인 55 글로벌 시장의 주식 토큰은 디지털 자산과 전통 주식-지분 등 금융 상품이 교환되는 혁신적인 자산 형식이다.

55 글로벌 시장의 주식 토큰에 대해 구체적인 살펴본다.

우선 ‘6대 주식 토큰 거래 모델 혁신’이다. 55글로벌 시장은 세계 전통적인 주식-지분 거래 모델에 파괴적 혁신을 시도해 세계 최초의 주식-지분 토큰 거래 플랫폼을 열었다.

또한 ‘전 세계 우수 주식 집결’을 이루었다. 미국과 홍콩, 한국, 일본 증시 등 인기 주식시장을 아우르며, 계좌는 전 세계의 가치 주식(value stock)에 바로 투자할 수 있다.

전 세계 투자자에게 ‘문턱 제로’의 시장 열었다. 그리고 7*24h 연중무휴 거래 실현한다. ‘문턱 제로’로 전세계 주식을 살 수 있으므로 다른 나라의 증시 투자 과정에서 발생하는 번거로움이나 불 개설 계좌의 입금 및  거래 절차를 가뿐히 피할 수 있다. 거래 시 시장 폐장의 영향을 받지 않아 자본 시장의 더 많은 유동성을 유입한다.

초 효율적인 스마트 청산결제도 돋보인다. 블록체인 기술과 스마트 계약(Smart Contracts)에 기반해 거래 효율이 더 높고, 시간과 비용이 절감된다. 유니콘 지분 거래 앞당겨 실현한다. 사용자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미 상장 기업의 주식 토큰을 거래할 수 있으므로 조기에 주식 지분에 투자할 수 있다.

Mercurity와 공동 구축한 자산 토큰화 기술도 선보인다. 55 글로벌 시장은 협력 파트너 Mercurity와 함께 자산 측에 자산 토큰화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전통 주식을 주식 토큰으로 신속하게 토큰화 할 수 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전방위 이쿼티 토큰 자산 안전 보장과 실시간 정보 공개도 실현한다. 미국연방규정집(CFR)의 구속과 규제를 받으며, 주식 자산은 권위있는 제3자 기구가 위탁 관리하므로 투자자의 자산을 최대한도로 안전하게 보장한다. 토큰 가치(Token Value)와 관련된 핵심 정보를 투자자와 토큰 발행 측에 실시간으로 공개한다.

정기적인 회계감사도 이뤄진다. 권위있는 금융기관의 정기적인 회계감사를 받는 동시에 제3자 스마트 계약의 회계감사를 다각적으로 받아 투자자의 프라이버시와 거래, 자산을 보장한다. 준범 감독(Compliance Management)도 이뤄진다. 디지털 자산 거래소 허가와 증권 중개 허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연방규정집(CFR)의 구속과 규제를 받는다.

주식과 지분 토큰의 가치 투자에 포커스를 맞춘 55글로벌 시장은 모든 투자자들에게 시간, 공간, 화폐, 언어, 투자 한도 등의 울타리를 뛰어넘어 효율적이고 투명하게 세계의 자산을 거래하는 평등한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