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후 1시 8강전 시작, 12일 오후 1시 4강전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로 진행되는 국내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이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의 플레이오프의 8강전을 1월 5일와 6일 양일 오후 1시, 그리고 4강전을 1월 12일(토) 오후 1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는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의 플레이오프에는 정규 시즌 기준 각 디비전 별 상위 4개 팀 씩 총 8개 팀이 진출한다. 5일과 6일 양일 간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8강전에 이어 12일에는 결승 진출팀을 가리는 4강전이 오후 1시부터 펼쳐진다.

디비전 A에서는 러너웨이(Runaway), MVP 스페이스(MVP Space), WGS 아마먼트(WGS Armament), 그리고 긱스타(GEEKSTAR)가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디비전 B에서는 엘리먼트 미스틱(Element Mystic), GC 부산 웨이브, 스톰퀘이크(StormQuake), 그리고 콩두 판테라(Kongdoo Panthera)가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정규시즌 결과를 통해 차기 시즌 잔류 팀 또한 결정됐다. 잔류가 예정된 팀은 정규시즌 순위 순서대로 러너웨이, 엘리먼트 미스틱, GC 부산 웨이브, MVP 스페이스, 스톰퀘이크 등 양 디비전을 통틀어 상위 5개 팀과 오버워치 리그 서울 다이너스티(Seoul Dynasty)의 아카데미 팀 자격으로 합류하게 된 젠지 e스포츠까지 총 6개 팀이다.

한편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3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지난 11월 24일 개막해 지난 12월 24일을 마지막으로 정규시즌을 마무리했다. 이후 플레이오프를 거쳐 1월 19일 결승을 통해 국내 ‘오버워치’ 최강 팀을 선발하게 된다. 결승 장소는 미정이다.

대회의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온라인 시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