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 듀’ 새 라인업 ‘마운틴 듀 앰프 게임 퓨얼’ 1월 출시

‘펩시콜라’로 유명한 미국 청량음료 업체 펩시코가 게이머들을 위한 에너지드링크를 출시한다.

펩시코는 2019년 1월 14일부터 e스포츠 관중들과 게이머들을 위한 ‘마운틴 듀’의 새 라인업 ‘마운틴 듀 앰프 게임 퓨얼(Mtn Dew Amp Game Fuel)’을 미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 출시는 미정이다.

이 음료의 특징은 미끄럼방지 표면 처리가 됐다는 점과 다시 밀봉할 수 있도록 개폐식 뚜껑이 달렸다는 점이다. 또 카페인, 테아닌, 백포도 주스, 비타민A, 비타민B를 함유했다. 체리 버스트(Cherry Burst), 차지드 베리 블래스트(Charged Berry Blast), 차지드 트로피컬 스트라이크(Charged Tropical Strike), 차지드 오리지널 듀(Charged Original DEW) 등 4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펩시코는 음료와 음료 용기가 게이머에 의해, 게이머들을 위해 디자인됐다고 밝혔다. 에린 친 펩시코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는 게이머들이 어떤 음료를 원하는지 주의깊게 경청해왔다”며 “마운틴 듀 앰프 게임 퓨얼은 게이머를 염두에 두고 만든 최초의 음료”라고 밝혔다.

그러나 ‘마운틴 듀 앰프 게임 퓨얼’이 게이머를 위한 최초의 음료는 아니다. 몇 년 전 DSJ 비버리지라는 회사가 ‘게임소다’를 출시했으며, e스포츠 식품업체 런타임도 e스포츠 선수들을 위한 음료를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e스포츠 선수들이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카페인, 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