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다이너스티, 친선경기 ‘오버워치 퍼시픽 챌린지’ 개최

젠지(Gen.G) e스포츠의 오버워치 리그 팀 서울 다이너스티가 오는 2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친선경기 ‘오버워치 퍼시픽 챌린지(Overwatch Pacific Challenge)’를 개최한다.

이번 ‘오버워치 퍼시픽 챌린지’는 2019 시즌 출정을 앞둔 서울 다이너스티 선수들이 출국 전에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행사로 프라이빗 팬 미팅, 광저우 차지(Guangzhou Charge)와의 친선경기 및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축하 공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첫 순서로는 서울 다이너스티 팬 미팅이 예정되어 있다. 프리미엄 입장권인 다이너스티 및 그랜드마스터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팬 미팅에서는 기존 로스터인 김준혁(Zunba), 류제홍(Ryujehong), 양진모(Tobi), 백찬형(Fissure), 변상범(Munchkin) 및 김병선(Fleta) 선수와 더불어 지난 11월 새롭게 팀에 합류한 최민혁(Michelle), 황민서(Marve1) 및 이승수(Jecse) 선수 그리고 가장 최근에 합류한 김동언(Fits) 선수를 만날 수 있다. 이어서 오후 2시에는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에 새로 합류하는 신생팀 광저우 차지를 초청해 친선경기를 치를 계획이다.

아놀드 허(Arnold Hur) Gen.G e스포츠 CGO(최고성장책임자)는 “친구이자 태평양 지역 라이벌인 광저우 차지와의 공식 친선경기를 통해 서울 다이너스티의 새 로스터 데뷔 경기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광저우 차지와 함께 준비한 이번 행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퍼시픽 챌린지’ 입장권은 오는 11일 오후 4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