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는 연말을 맞아 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연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을 맞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최대 300만원 상당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추첨을 통해 ▲330만원 상당의 행운의 황금열쇠 15돈(1명) ▲LG 퓨리케어 27평형용(2명)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가민 인스팅트(4명)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씽크패드, 아이디어패드, 요가 시리즈 등 레노버의 대표적인 노트북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레노버 레이저 무선 마우스를 파격적인 할인가인 단돈 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씽크패드 제품 구매 시 탑로드 케이스도 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그리고 아이디어패드 혹은 요가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보증 업그레이드를 반값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노트북 포켓이 적용돼 활용성이 높은 씽크패드 베이직 백팩 또한 최대 75% 이상 할인가인 만원에 살 수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연말을 맞이해 나를 위한 선물 혹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는 선물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경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경품 이벤트 및 할인 혜택으로 따뜻한 연말을 즐기고 새로운 PC와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