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통해 신규 탈것 추가, 레이드 난이도 조정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중국의 넷이즈가 개발하고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고 29일 밝혔다.

‘이터널 라이트’는 정통 북미 스타일의 MMORPG로, 여의도 면적의 약 4.5배에 달하는 방대한 게임 면적에 5인 파티 던전과 10, 20, 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레이드 던전을 구현했다.

올 상반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될 당시, VIP시스템을 없애고 확률형(뽑기) 아이템을 최소화한 독특한 과금 시스템으로 업계에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모바일 게임임에도 불구, 자동 전투의 비중 보다 치밀한 분석과 전략을 바탕으로 한 수동 조작 플레이의 비중이 훨씬 높다.

이번 원스토어 출시를 통해 가이아모바일은 더욱 확대된 플랫폼을 통해 보다 많은 신규 유저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터널 라이트’는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탈 것 ‘크리스탈 전갈’ 및 기타 신규 아이템들을 추가했다. 이외 게임 내 ‘카서스 주조 공장’, ‘크리스탈 동굴’, ‘윈드클리프 감옥’ 레이드에 대한 유저 피드백을 반영, 난이도 조정을 단행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