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28일 ‘채화, 색으로 물들다’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온라인게임 ‘아이온’이 ‘채화, 색으로 물들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온’의 모든 이용자는 28일부터 신규 클래스 ‘채화성’을 즐길 수 있다. ‘아이온’의 12번째 클래스인 채화성은 2013년 ‘기갑성’ 이후 5년 만에 공개됐다. 물감을 사용해 근∙중거리 공격이 가능한 클래스다. 채화성 레벨 80을 달성한 이용자는 라크룸∙드마하 필드 내 ‘일린’ NPC를 통해 ‘전설 채화성 장비’와 ‘채화성 스티그마 묶음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신서버 ‘시엘’도 업데이트 했다. ‘아이온’은 12월 19일까지 시엘 서버 오픈을 기념한 ‘시엘의 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엘 서버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1키나(게임 내 재화)만 내면 강화, 합성, 비행 등을 할 수 있다. 시엘 서버 캐릭터가 10레벨을 달성하면 ‘큐브 확장 열쇠(각인)’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스텔라 개발연구소’도 업데이트 했다. 던전 난이도 2단계(쉬움/보통) 중 하나를 선택해 공략 가능하다. 종족 구분 없이 모든 76레벨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는 공용 필드 ‘드마하’도 새롭게 공개했다. 더불어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PC방 전용 이벤트인 ‘PC방 비타민’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