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테스트넷 환경 구축 및 퍼블릭 마켓 사업 협력 진행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왼쪽)와 황성익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장]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와 ㈜수퍼트리(대표 최성원), 그리고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회장대행 황성익)는 한국 게임 및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수퍼트리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및 플랫폼 개발과 서비스를 수행하는 블록체인 기술 및 서비스 기업으로 블록체인 기반 게임 10종과 서비스 플랫폼인 PlayDapp 개발을 진행중이다. 2019년 1분기까지 개발 게임들의 베타 테스트를 완료하고 2019년 2분기 PlayDapp의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세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이더리움 테스트넷 테스트 환경 구축 및 지원사업과 퍼블릭 마켓(블록체인 오픈마켓) 사업에 대한 협력을 진행하고, 공공 DB를 이용한 블록체인 기반 공익 콘텐츠 사업 지원도 강화하기로 합의하였다,

황성익 회장은 “블록체인 게임 산업의 선두주자가 될 수퍼트리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앞으로도 수퍼트리와 함께 다양한 블록체인 콘텐츠 사업을 개발하여 블록체인 산업의 프론티어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 블록체인 게임개발사들의 동반성장을 위해 협업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 블록체인 콘텐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와 지속적으로 다양한 협업 모델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