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블록체인인사이트’ 베타서비스 오픈

블록체인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블록체인인사이트’는 15일 블록체인 마케팅 플랫폼 ‘BountyA(바운티에이)’ 베타서비스 오픈을 했다고 밝혔다.

블록체인인사이트는 “그동안 블록체인프로젝트의 국내외 온라인 마케팅과 오프라인 밋업 행사 대행을 진행해왔다. 그 노하우로 국내에서 블록체인을 전문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을 만들게 되었다”며 “한국에서 부족했던 블록체인 마케팅 매체를 충족해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특히 국내 사용자에게 친숙하고 파급력이 강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식을 적용한다.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단순 홍보뿐 아니라, 언론홍보, 영상제작, 번역 등 프로젝트에 부족한 리소스를 대신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팬텀, 위블락, 마인빗, 스타코인 등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거래소의 홍보 바운티가 다수 오픈되어 있다.

바운티에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인사이트의 장기태 대표는 “오픈 베타서비스 기간에는 광고주에게 마케팅 설계부터 운영, 리포트 진단까지 바운티에이팀이 직접 컨설팅해 줄 예정이다. 블록체인만을 전문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매체가 부족한 국내에 인플루언서 마케팅방식으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홍보 범위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