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표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새로운 게임성 더하다

넥슨은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게임쇼 ‘지스타 2018’에서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을 공개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은 넥슨의 대표 IP인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의 핵심 요소를 계승하면서 새로운 게임성을 더한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이다. 원작의 감성을 모바일에서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3D 캐릭터와 꾸미기 아이템으로 다양한 개성 표현이 가능하고, 새로운 오리지널 캐릭터가 추가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2:2 파티를 맺어 진행하는 기본 PVP 모드를 비롯해 원작에 없는 16인 실시간 서바이벌 모드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원작과 대비하여 새로운 시스템들을 도입해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추었다. 먼저, 20여 종의 ‘슈퍼 스킬’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한 방에 상대를 역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같은 캐릭터여도 각기 다른 효과를 장착할 수 있는 ‘정수’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운영 가능하도록 했다. 또, 캐릭터마다 다양한 패시브 스킬을 추가해 전략 요소를 더했다. 친구 시스템을 비롯해 파티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짝꿍 시스템, 나만의 꾸미기 공간인 프로필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도 있다.

게임 모드는 크게 ‘스탠다드 모드(노멀 매치, 래더 매치)’와 ‘연습 모드(AI 매치, 커스텀 매치, 수련장)’, ‘아케이드 모드(만두먹기, 만두 옮기기, 팡랜드, 서바이벌 개인전/팀전)’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커스텀 매치에서는 맵과 게임시간 등을 게임 플레이 요소를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며, 친구를 초대해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