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스마트폰용 MMORPG 이달 중 한글판 출시 앞두고 영상 공개

▲ 레이싱모델 김나나가 조명하는 제국온라인.
[게임톡] 넥슨이 스마트폰용 MMORPG ‘제국 온라인’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주요 특징을 담은 소개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이 이달 중 ‘제국 온라인(Empire Online)’의 한글버전 출시를 앞두고 공개한 이 영상에는 인기 레이싱모델 김나나가 ‘제국 온라인’의 핵심적인 재미요소를 쉽게 풀어서 녹여 냈다.

홍콩 게임개발사 ‘라쿠(Lakoo)’에서 개발한 ‘제국 온라인’은 최대 5명의 유저가 파티를 구성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네트워크 환경의 턴제형 MMORPG다. 지난해 해외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00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수를 기록했다.

1500개 이상의 맵과 5000여 개의 퀘스트, 7000개가 넘는 아이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하는 이 게임은 PvP 시스템을 통한 유저간 전투와 실시간 채팅, 제국 건설 시스템, 편지 발송, 아이템 교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요소가 어필요소다.

▲ 홍콩 게임개발사 '라쿠(Lakoo)'에서 개발한 ‘제국 온라인’.
지난해 문화예술대상과 지스타 최고 모델 수상자인 김나나가 홍보모델로 출연하여 게임에 대한 주요 특징과 강점들을 영상으로 소개한다.

이달 18일까지 T스토어에서 예약구매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게임 소개영상을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한 유저를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케이크, 버거킹 와퍼세트, 넥슨 캐시 등을 제공한다.

‘제국 온라인’의 한글버전은 이달 중에 T스토어를 시작으로,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넥슨모바일 홈페이지 http://nexonmobile.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