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과 미래 주최, 내년 1월 23~26일, 국회의원회관....얼리버드 신청중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가 주최하는 제12회 대학생리더십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2019년 1월 23일(수)~26일(토)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서울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아카데미의 학장은 전현희 국회의원이 맡았다.

아카데미는 혁신, 도전, 성공의 3대 가치 실현을 목표로 리더십 함양을 통해 새로운 대한민국의 비전을 모색하는 대학생들의 열린 공간으로 800명 규모로 진행된다.

행사의 주요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의 소통은 물론 청년 UCC 창작대전, 리더십 캠프가 기획 추진 중이다.

아카데미는 청년들의 리더십 강화를 위해 매년 개최 되는 행사이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년 리더십 과정으로 대학생과 청년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총 10회에 걸쳐 전국 각 지역에서 약 4,000명 이상의 대학생, 청년들과 각계각층의 명사들이 함께 했으며, 매회 높은 퀄리티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박예림 언론홍보국장은 “이번 아카데미는 2019년 신년특집기획으로 준비중이며, 역대 아카데미 중에서 가장 퀄리티 높은 행사가 될 것이다. 11월 24일까지는 얼리버드 신청 기간이며,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얼리버드 기간에 신청하면 참가비 50%할인, 팀 구성 우선 배정 및 팀장 기회 제공, 예비 언론인 최고위과정 무료 제공, 우수 활동자 선정 시 가산점 부여, 별도의 봉사시간이 부여된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 및 우수수료생에게는 대학생 리더십 아카데미 수료증 발급(국회의원 명의), 취업, 진학, 유학, 국회 및 유관기관 인턴 추천서 발급(국회의원 명의), 최우수단체상, 팀워크상, 질의상, 공로상, 모범상 등 시상, 장관상, 광역단체장상, 공공기관장상 수여, ‘EXIT IN 대전’ 글로벌 아카데미 참가권 제공, 1365 자원봉사시간 제공,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소속 언론사의 1개월 인턴 제공 및 취업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번 아카데미는 교육부 등이 후원하고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관단체로 참여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