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모바일 MMORPG ‘아이온2’ 공개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MMORPG ‘아이온2’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8일 오전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신작 발표회 ‘2018 엔씨 디렉터스 컷’ 현장에서 ‘아이온2’를 공개했다.

‘아이온2’는 엔씨소프트가 2008년 출시한 PC 온라인게임 ‘아이온’의 후속작이다. 원작 ‘아이온’은 출시 당시 국내 MMORPG 시장을 평정한 바 있다.

이날 엔씨소프트가 공개한 ‘아이온2’는 모바일 MMORPG로 ‘아이온’ IP의 새로운 넘버링 타이틀이며, ‘아이온’의 천족과 마족 전쟁으로부터 900년 전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아이온2’는 시공을 통해 다른 서버로 넘어가는 월드 시공의 균열, 자유로운 활강 등 입체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이태하 총괄 디렉터는 “8년전 아이온의 비전 영상을 선보였으나, 엔진의 한계 등 여러 가지 사정으로 적용하지 못했다”며 “이제는 기술적으로 가능해졌기에 더 이상 꿈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아이온2’에서는 천족과 마족이 없는 대신, 이계의 침공으로 인해 전투가 더욱 확대된다. 무기 또한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며, 활강에 대한 제약도 없어질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모든 이용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 아이온의 새로운 비전은 아이온2를 통해 게임에 모두 담아낼 계획”이라며 “방대한 원작 콘텐츠를 새롭게 재해석해 누구도 이루지 못한 세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