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까지 사전 예약 및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PC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공개서비스 당일 서버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는 오는 11월 7일 시작되며 서버 오픈 시각은 오후 2시다.

‘로스트아크’는 현재 사전 예약과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는 오는 11월 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최신형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11월 7일 오후 2시 로스트아크가 모험의 첫발을 내딛는다. 현재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기대 이상으로 많은 유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 RPG가 2011년부터 개발해 오고 있는 PC온라인 기반의 MMORPG다. 혼자서 다수의 적을 쓸어버리는 박진감 넘치는 핵앤슬래시(Hack & Slash)방식의 전투 콘텐츠, 동서양을 아우르는 방대한 세계관, 항해를 통해 다양한 섬들을 탐험하며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항해 시스템 등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