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게임즈, 신규 시즌 업데이트 맞이 기념 이벤트 진행 중

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러브앤프로듀서’의 신규 시즌 ‘암흑의 시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시즌 ‘암흑의 시간’은 26일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스토리의 1~10장에서 이어지는 11장 이후의 스토리가 추가됐다. 페이퍼게임즈는 “냉혈 CEO 이택언, 슈퍼스타 주기락, 사나운 경찰 백기, 신비한 뇌과학자 허묵 등 4명의 남자 주인공들과 EVOL에 대한 비밀이 점차 밝혀지며 한층 진지하고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에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고 전했다.

‘암흑의 시간’ 업데이트에는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게임 시스템도 업그레이드된다. 회사 레벨 및 카드 레벨 제한이 상향될 뿐만 아니라, 촬영 스테이지 전문가를 영입할 수 있는 콘텐츠인 시티뉴스 코너에 신규 전문가가 추가됐다.

또 업데이트를 맞아 이벤트 기간 동안 EVOL샵에서 신규 패키지 판매와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임 접속 시 다양한 선물 지급을 비롯해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BS-Code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공식 카페에서 신규 시즌 오픈을 인증할 경우 추첨을 통해 공식 굿즈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페이퍼게임즈는 “11월 2일까지 참여가 가능한 신규 시즌 ‘암흑의 시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현재 약 10만 명에 가까운 인원이 사전예약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